1. 손님응대하는 일 : 걍 무조건 웃으세요.
웃으면서 어서오세요~ 하면 싫어하는 손님 없습니다.
ㄹㅇ로 정신이 온전하지 못 한 분이 아니시라면 웃으면 손해는 없습니다.
인상 좋아서 팁 받으면 ㄱㅇㄷ
2. 손님 질문에 모르겠다면 무조건 사장님이나 윗사람에게 가세요.
생각보다 이거 잘 안하는 사람이 많던데, 모르는건 부끄러운게 아니예요. 제발...제발 물어보세요
Ex) 5명인데 괜찮나요?
잘 모르면 사장님에게 가세요. 사장님은 가게 매출이 메인이라 관련 법규 숙지하고 있고, 손님도 알바가 안된다고 하는 것 보다 사장이 안된다고 하는게 오히려 납득이 갑니다.
3. 식당같은경우는 짬날때 폰 하지마세요.(중요도 10)
담타, 화장실 같이 손님 시선이 없는 곳에서 잠깐 확인은 뭐라고 안하는데, 손님 없다고 폰 만지고 그러지마세요.
사장이 보면 좋아하는 사람 별로 없습니다.
차라리 냉장고에 술 넣고, 음료수 넣으면 좋아하지 폰 잡고 있으면 손해입니다.
다들 일 잘하고 시급 1만원 받으시길 바라며!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