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바스토리 > 언론보도

언론보도

[17.09.21] 알바천국, 광고 캠페인 SABRE APAC Award서 수상
제목 없음

알바천국 광고 캠페인, 건강한 알바 문화 조성에 기여

알바천국, 광고 캠페인 SABRE APAC Award 수상

 

- 알바천국 광고 캠페인, SABRE APAC AwardDIAMOND, GOLD 부문 수상

- 지난 6 ‘PR 어워즈 아시아 2017’ 수상 이후 연타석 수상

- 알바천국 알바천국 캠페인 건강한 알바 문화 조성에 도움 것으로 기대

 

[지난 14일 개최된 SABRE APAC Award’에서

알바천국의 새 알바 문화를 켜다캠페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알바천국이 SABRE APAC 어워드에서 DIAMOND, GOLD 두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은 지난 14일 열린 SABRE APAC 어워드에서 두 부문 수상의 쾌거를 얻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6월 세계적인 커뮤니케이션 매체캠페인사가 주최한 ‘PR 어워즈 아시아 2017’에서올해의 브랜드 개발 캠페인(Brand Development Campaign of the Year)’부문과올해의 한국일본 지역 PR 캠페인(Japan/Korea PR Campaign of the Year)’ 부문 선정에 이은 연타석 수상행진이다.

SABRE APAC 어워드는 PR업계 유력지이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문 매거진인홈즈 리포트 (The Holmes Report)’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PR 시상식으로, 29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매년 아시아-태평양, 북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등 지역별로 5천개가 넘는 출품작을 심사해 가장 탁월한 성과를 보인 사례를 선정하고 있다.         

알바천국의새 알바 문화를 켜다캠페인은 주휴수당 등 알바 시장 내 다양한 문제점들과 알바생 권익에 대한 이슈를 제기하고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공함으로써 알바생과 고용주의 기본적인 권리와 알바생이 존중 받고 일할 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를 형성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알바천국은새 알바 문화를 켜다캠페인에 이어 올해알바 하기 좋은 나라, 알바선진국으로 갑시다라는 슬로건으로알바선진국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알바천국은 ▲1조 모든 국민은 시간 앞에 평등하다 ▲2조 모든 국민은 알 권리가 있다 ▲3조 국민은 언제나 법의 보호를 받아야 한다 등 알바선진국 법을 제시하고알바백과사전’, 알바매니저서비스를 개발해 알바생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알바천국 캠페인으로 알바생들의 권익이 향상됐으면 한다며 “나아가 사회적으로도 건강한 알바 문화 형성에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알바생 과 고용주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해 캠페인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