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바스토리 > 언론보도

언론보도

[21.06.16] 알바천국, ‘2021 여름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 오픈

잡았다! 여름방학 알바자리 1순위, 34학년 대학생 선호도 1위 알바

알바천국, ‘2021 여름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오픈

 

■ 자체 설문조사 결과 대학생 34학년 선호 알바 1순위 관공서 알바’…전용 채용관 선봬

■ 오는 7월 말까지 시청, 주민센터, 도서관 등 지역별 관공서 알바 공고 한 곳에 모아 제공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여름 관공서 알바자리를 한 곳에 모은 여름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서비스를 오픈하고 오는 7월 말까지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시청, 주민센터, 도서관 등 각 지역 행정기관에서 관련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관공서 알바는 최근 여름방학 알바 계획과 관련한 알바천국의 설문조사 결과에서 취업을 앞두고 있는 34학년 대학생들이 가장 하고싶은 여름방학 아르바이트 1순위로 꼽힌 바 있다.

 

알바천국의 ‘2021 여름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에서는 각 관공서 아르바이트 공고를 지역별로 분류하고, 기관명 접수기간 근무기간 접수상태 등 채용 공고별 주요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각 공고 클릭 시 해당 관공서에서 공지한 내용과 동일한 세부 근무 조건을 볼 수 있고, ‘자세히 보기버튼을 이용하면 해당 관공서의 채용 공고로 즉시 연결돼 더욱 쉽고 빠른 알바 구직이 가능하다.

 

현재 알바천국의 여름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에서는 서울 광진구 경기 화성시 충북 충주시 등 전국 주요 관공서 아르바이트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쾌적한 근무 환경에서 행정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관공서 아르바이트는 매년 방학마다 대학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알바로 꼽힌다전국 관공서 알바 공고의 접수상태까지 체크할 수 있는 알바천국의 관공서 알바 채용관을 통해 모집 예정인 공고까지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