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바스토리 > 언론보도

언론보도

[22.01.11] 알바천국, ‘2022 설날 알바 채용관’ 서비스 오픈

명절 시즌 맞춤 업직종 선별, 설날 알바는 천국이 대세!

알바천국, ‘2022 설날 알바 채용관서비스 오픈

 

■ 설 연휴 시즌 알바자리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2 설날 알바 채용관선보여

■ 매장관리, 판매, 배달 등 명절 시즌 특화 업직종은 물론 급여와 복지 혜택이 뛰어난 공고까지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설 연휴 시즌 알바자리를 찾는 구직자들을 위한 ‘2022 설날 알바 채용관서비스를 시작한다.

 

2022 설날 알바 채용관은 근무기간 3개월 이하의 채용공고 중 설 명절 관련 키워드나 명절 시즌 특화 업직종에 해당하는 공고를 한 데 모아 제공한다. 명절 시즌에 특화된 업직종은 총 5개로, 매장관리ㆍ안내 판매ㆍ판촉 유통ㆍ생산 택배ㆍ배달 포장ㆍ제조 등이다.

 

이 중 식사를 지원하는 등 복지 혜택이 좋거나 시급, 일급 등 급여가 높은 공고의 경우 채용관 상단 천국은 이미 설날 대세 알바로 가득!’ 영역에서 먼저 확인할 수 있다.

 

현재 2022 설날 알바 채용관 서비스는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알바천국은 최근 전소미, 리정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 알바씬의 리더, 알바천국을 선보이며 말보다는 행동으로 리드하는 업계 선두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이번 설 연휴는 주말을 포함해 총 5일로 특히 긴 편이며 코로나19 이후 귀향을 자제하는 분위기까지 더해져 아르바이트 구직 수요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알바천국이 준비한 채용관 서비스를 통해 급여도 높고 복지 혜택도 뛰어난 설날 알바 공고를 선점해보시라고 말했다.

 

5월 사장님 응원 프로젝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