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바스토리 > 언론보도

언론보도

[22.08.12] 알바천국, '알바씬의 리더' 신규 TV 광고 온에어

알바, 다~ 천국이야! 알바생 목소리 담아 대세 공감 이끌어내

알바천국, ‘알바씬의 리더’ 신규 TV 광고 온에어

 

■ 업계 선두 이미지 강화하는 ‘알바씬의 리더’ 신규 TV CF 영상 공개

■ 다양한 업종의 알바씬과 함께 ‘알바, 다~ 천국이야’ 한목소리 담아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알바생을 주인공으로 앞세운 신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알바천국은 지난 겨울부터 ‘알바씬의 리더, 알바천국’ 캠페인을 전개하며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업계 선두주자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광고는 해당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알바생의 목소리를 빌려 또 한 번 업계 리딩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캠페인 영상은 전속 모델 ‘전소미’가 알바천국을 대변해 다수의 알바생을 이끄는 모습이었다면, 이번에는 알바생들이 주인공이 되어 직접 메시지를 전하고 자연스러운 공감을 이끌어낸다.

 

광고 영상은 카페, 피자전문점, 옷가게, 배달, 편의점 등 다양한 업종의 알바생 모습이 차례로 보여진다. 동시에 ‘알바천국엔 많으니까’, ‘당연히 천국이죠!’, ‘알바는 다~ 천국하던데?’ 등 모두가 알바천국으로 알바를 한다는 한목소리를 낸다. 각기 다른 아르바이트 장면이 절묘하게 이어지는 감각적인 영상미도 돋보인다.

 

이어 ‘대세는 이미 천국이야’를 외치는 전소미와 함께 수많은 알바생들이 압도적 스케일로 그려지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CF 영상은 주요 TV 채널 및 알바천국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전속 모델보다는 알바생 모델에 집중해 그들이 체감하는 알바천국의 대세 이미지를 강조했다“며 “앞으로도 알바 구인구직 리딩 브랜드로서 시장 전체의 선순환을 이끌어낼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가며 다시 한번 업계 선두 이미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천국의 간식대항전 매일 추표하면 간식 온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