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알바톡

대봉동 서비스 > 결혼·연회·장례도우미

대구 웨딩플래너 급여보고 속지마세요

dmd00***
9 LEVEL
조회 574

웨딩플래너 2~3년 근무한 사람이에요
급여 350보고 갔는데 실제로 받는 고정 급여 50~100만원 사이에요.(업체마다 다름)
첨에는 월급 말도 없이 면접 보고 내일부터 출근해라해서 나갔는데 다니다보니 급여가 350이 아니라 훨씬 적었고 그래도 배운게 있어서 아깝다 생각하고 계속 일했는데 아무것도 모르고 웨딩플래너라는 삐까뻔쩍한 겉모습만 보고 일하러 가는 사람들이 많이 실망할거 같아서요.

지금은 퇴사했지만 어쨌든 첨에 6개월~1년정도는 카드빚 돌려막기 하며 사셔야해요 그래도 월수익 300이상 나려면 2년정도는 하셔야합니다. 월천? 가능하죠 ㅎ 적어도 5년은 생각하셔야하고 업체따라 그만큼 안되는 곳도 많아요.

사람 귀한 곳이라 가스라이팅 심하구요. 여초 직장이니 여초 특성 아시는 분들은 뭐 아실겁니다.

플래너 멋있다 하고 지원하기 전에 꼭 내가 한달 60만원, 100만원 받으면서 6개월에서 1년까지 근무가 가능할정도로 경제적 여유가 있는지, 평생 여초에서 근무할 생각 있는지 각오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꼭이요 제발.

또 무슨 월 400~500벌게해준다는 소화물 택배 구인광고도 자세히 보면 1톤 탑차로 배송 적혀있는데 이것도 1톤차 갖고 있는 사람 많이 없을텐데 60개월 할부로 캐피탈 갚아가면서 해야한다네요. 그러면서 달에 40~60 고정으로 떼간다고 해요(실제로 지원했다가 전화로 안내받은 내용임)

우리 젊고 열정있는 친구들! 돈 많이 버는 일이라면 그만큼 힘든게 당연한거고 신입인데 돈 많이 준다고 하면 꼭꼭 의심하고 또 의심해서 내 20대 젊은 시간을 하루라도 소중히 씁시다! 다들 취뽀 화이팅!

차단 신고

활동내역 조회

1 LEVEL
  • 작성한 글 0개 · 댓글 0
  • 좋아요/추천 받은 수 0
  • 알바천국 가입
목록
즉석당첨 이벤트 매일매일 봄을찾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