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바스토리 > 언론보도

언론보도

[20.11.27] 알바천국, 알바생 500명에게 한정판 ‘천국의 굿즈’ 선물

대한민국 알바생 힐링 프로젝트, 올해도 열일했다!”

알바천국, 알바생 500명에게 한정판 천국의 굿즈선물

 

■ 오늘(27)부터 1216일까지 굿즈 증정 프로모션실시알바천국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 알바생 위한 힐링템으로 구성된 천국의 굿즈’, 별도의 당첨자 발표 없이 크리스마스 이브까지 배송 예정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올해도 열심히 일한 알바생들을 위해 한정판 천국의 굿즈를 선물한다.

 

천국의 굿즈는 알바생을 위한 힐링템을 주제로 한 각종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됐으며, 자세한 품목은 실제 당첨자가 수령하기 전까지 공개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굿즈 증정 프로모션 신청은 알바천국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 한해 열일한 모두를 위한 응원 메시지30자 이내로 남기면 된다. 알바천국 이력서를 등록하거나 앱 푸시 메시지 수신을 활성화시키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참여 회원들이 남긴 응원 메시지 중 일부는 엽서로 제작돼 실제로 당첨자에게 배송되는 굿즈 내 동봉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500명에게는 별도의 당첨자 발표 없이 크리스마스 이브인 1224()까지 굿즈가 배송된다.

 

더불어 굿즈를 수령한 당첨자가 천국의 굿즈와 관련된 콘텐츠를 #알바천국 #천국의굿즈 #알바생힐링프로젝트 등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개인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tall)’을 증정한다. 추첨 인원은 50명이며, 내년 111일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 참조.

 

알바천국 관계자는 바람 잘 날 없던 올 한 해 지친 알바생들에게 작은 위로를 건네고자 이번 굿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자체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1020세대가 선호하는 실용적인 아이템 위주로 천국의 굿즈를 구성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천국에서 찾은 겨울 이색 알바자리-스키장 알바 채용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