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회원 이용가이드 개인회원 이용가이드

1.서비스 접근 경로=알바천국 기업회원 로그인 후 상단 메뉴에서 [임금명세서 발급] 클릭 2.MY기업정보-기업정보는 처음 접속시 정보 확인 후 저장/수정하세요. 3.직원등록관리-근로자별 임금명세서 발급을 위한 정보를 입력하는 메뉴입니다. 4.직원등록관리-근로자별 세부항목 설정. 5.명세서 등록&발송-등록된 직원에 대해 상세 발급내역을 확인 및 발송 6.등록된 직원에 대해 상세 발급 내역을 확인하고 발송하는 메뉴입니다. 7.등록된 직원에 대해 발급 내역을 확인하고 발송 하는 상세내용
화상면접서비스
  1. 화상면접서비스 클릭 - 기업회원 로그인 후 기업서비스 홈에서 '화상면접서비스'를 클릭해 주세요.
  2. 화상면접제의하기 - 채용 공고를 등록하시면 지원자를 대상으로 화상면접을 제의할 수 있습니다.
  3. 면접자의 답변 확인 - 면접자가 화상면접 제의를 수락하면 면접이 확정됩니다.
  4. 화상면접 진행하기 - 면접시작 30분 전에 알림 톡으로 면접방 접속 링크를 전달드립니다. 면접 시간을 확인하시고 꼭 참여해주세요
  5. 면접 결과 안내하기 - 면접이 종료되면 면접 결과를 간편하게 안내할 수 있습니다. 결과를 기다리는 멵접자를 위해 합격/불합격 결과 안내를 보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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